사례관리사업
장현지구 내 지역주민이 겪고 있는 문제를
다양한 자원 활용을 통해 연계,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
맞춤형 복지 서비스입니다.
이용절차 | 접수/의뢰 → 초기상담을 통한 욕구파악 및 우선순위 결정 → 내·외부 사례회의를 통한 해결 방법 모색 사정 → 실천계획 수립 → 평가 및 종결 → 사후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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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상 | 장현지구 내 다양한 상황으로 어려움이 있어 함께 해결하고자 하는 개인 또는 가정 |
일시 | 월요일~금요일 09:00~18:00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|
내용 | 다양한 문제, 어려움에 직면한 개인 또는 가정이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직·간접적인 복지서비스(상담, 프로그램 연계, 바우처 등)를 제공 |
방법 | 전화 및 기관내방 후 사례관리팀 의뢰 |
문의 | 031)380-5529 |